천호 맛집 태능 숯불갈비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천호 태능 숯불갈비에 대한 위치와 가격, 맛까지 상세하게 리뷰해드릴 예정이니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천호 맛집 태능 숯불갈비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천호 태능숯불갈비 리뷰
천호 태능숯불갈비 리뷰

 

[[나의목차]]

천호 맛집 태능 숯불갈비 솔직 후기, 리뷰

 

1. 위치 

 

태능 숯불갈비는 천호역 6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있고, 천호 맛집, 천호동 맛집, 성내동 맛집 등으로 불리고 있으나
정확하게 말하면 성내동 맛집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2. 메뉴 및 기본찬 세팅

 

메뉴판

 

성내동 태능숯불갈비 메뉴판
성내동 태능숯불갈비 메뉴판

 

역시 메뉴는 조잡하지 않습니다. 맛집 포스 보이시죠? 저는 이 집의 메인 메뉴인 돼지갈비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

(*태릉 숯불갈비의 돼지갈비는 국내산이 아닌 캐나다와 칠레산입니다. 생삼겹살은 국내산)

 

기본찬 세팅

 

태능 숯불갈비 기본찬 세팅
태능 숯불갈비 기본찬 세팅

 

 

태능 숯불갈비 기본찬 세팅
태능 숯불갈비 기본찬 세팅

 

 

태능 숯불갈비 기본찬 세팅
태능 숯불갈비 기본찬 세팅

 

 

태능 숯불갈비 기본찬 세팅
태능 숯불갈비 기본찬 세팅

 

천호 태능 숯불갈비의 가장 큰 장점인 바로 기본 밑반찬입니다.

기본 샐러드에 얼갈이김치, 게장(이거 정말 맛있습니다.), 단호박, 물김치, 묵무침 등이 나옵니다.

특히나 쌈채소가 상추와 깻잎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양배추까지 3가지 쌈이 나옵니다.

 

3. 메뉴 등장

 

 

돼지갈비

태능 숯불갈비 돼지갈비
태능 숯불갈비 갈비

 

양념 돼지껍데기

태능 숯불갈비 서비스 돼지껍데기
태능 숯불갈비 서비스 돼지껍데기

 

메인 메뉴인 돼지갈비 4인분 + 서비스 양념돼지껍데기가 나왔습니다.
제가 성내동 태능 숯불갈비를 좋아하는 이유가 돼지갈비도 맛있지만 바로 이 껍데기! 이게 정말 신의 한 수입니다. 
돼지껍데기 한 장 때문에 소주 한 병 더 먹는다는... 생각해보니 이 집 장사 잘하네요

 

 

태능 숯불갈비 돼지갈비
태능 숯불갈비 돼지갈비

 

 

태능 숯불갈비 돼지갈비태능 숯불갈비 돼지갈비
 태능 숯불갈비 돼지갈비

 

맛 설명이 필요할까요? 그냥 갈비는 맛있죠 뭐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목전지살에 식용 본드로 뼈를 붙이는 가짜 갈비보다는 돈 조금 더 보태서 진짜 갈비를 먹는 것을 선호합니다. 천호 태능 숯불갈비는 가격대를 보면 아시겠지만 진짜 갈비를 써서 믿고 갑니다. 

 

 

 

냉면

태능 숯불갈비 냉면태능 숯불갈비 냉면
태능 숯불갈비 냉면

 

 

돼지갈비에는 냉면이 빠질 수 없겠죠? ㅎㅎ 저는 고기 먹을 때는 비냉 파여서 비냉을 주문했습니다.
냉면은 기본 냉면(7,000원)이 있고, 후식냉면(4,000원)이 있는데 양은 후식냉면이 기본의 2/3 정도 양이된다고 하네요.
저는 기본 냉면 주문!

 

 

태능 숯불갈비 돼지껍데기태능 숯불갈비 돼지껍데기
태능 숯불갈비 돼지껍데기

 

짧은 영상

 

 

마지막으로 짧은 영상 하나 보고 가시죠

 

 

4. 천호 태능 숯불갈비 깔끔 정리

  1. 천호, 천호동, 성내동 근처에서 꽤나 유명한 갈빗집이라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기본찬 기본 퀄리티가 좋고 특히나 돼지껍데기 서비스 굿!
  3. 다만, 일하시는 이모님들이 친절하지는 않습니다.(이것도 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같이 읽으면 유용한 게시글

- 공릉 맛집, 공릉 횟집 싱싱오징어바다 솔직 후기 리뷰

- 공릉 라라브레드 카페, 경춘선 숲길, 카페, 브런치, 파스타 맛집 추천

- 서울 용마산, 아차산 등산코스(초보자 코스, 위치, 시간 등 총정리)

 

 

천호 맛집 태능 숯불갈비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보탬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